학교기관검색
학교기관검색 ※ 연금수급자인 경우 퇴직한 기관명 또는 기관코드로 검색하세요.
기관명or기관코드
기관명 | 우편번호 | 주소 | 전화번호 | 기관코드 | 법적용 | 학교상태 |
---|
-
전화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에 따른 협조 요청
- 담당부서 : 고객센터
- 등록일 : 2010.07.20
- 조회수 : 2031
공단은 지난 1년간 공단의 서비스를 받은 고객 3,500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를 측정합니다.
▶ 조사기관 : 여론조사 전문기관 `나이스 알엔씨`
▶ 조사기간 : 2010. 7 ~ 9월중
▶ 설문방법 : 전화조사
▶ 설문문항 수 : 10문항
▶ 만족수준 측정방법 : 1~7점으로 측정(높을수록 만족도 높음)
*참고*
공단서비스 만족이 80%이상인 경우 7점(매우만족),
70%는 6점(만족), 60%는 5점(약간만족), 50%는 4점(보통),
40%는 3점(약간불만), 30%는 2점(불만), 20%는 1점(매우불만)
이번 만족도 조사 결과는 공단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 수준을 점검하고 고객의견을 수집하여 공단 정책 및 고객 중심 서비스 개선에 반영할 계획으로 설문요청 시
적극 참여해 주시어 선생님의 의견을 정확히 표현하는 기회가 되어 주시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만족도를 측정합니다.
▶ 조사기관 : 여론조사 전문기관 `나이스 알엔씨`
▶ 조사기간 : 2010. 7 ~ 9월중
▶ 설문방법 : 전화조사
▶ 설문문항 수 : 10문항
▶ 만족수준 측정방법 : 1~7점으로 측정(높을수록 만족도 높음)
*참고*
공단서비스 만족이 80%이상인 경우 7점(매우만족),
70%는 6점(만족), 60%는 5점(약간만족), 50%는 4점(보통),
40%는 3점(약간불만), 30%는 2점(불만), 20%는 1점(매우불만)
이번 만족도 조사 결과는 공단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 수준을 점검하고 고객의견을 수집하여 공단 정책 및 고객 중심 서비스 개선에 반영할 계획으로 설문요청 시
적극 참여해 주시어 선생님의 의견을 정확히 표현하는 기회가 되어 주시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이사회 로그인
이사회 전용 아이디 로그인
간편인증(민간인증서)
카카오톡, 네이버, 통신사PASS를 이용하여
간편인증 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인증 하실 수 있습니다.
※ 로그인 계정을 분실하신 경우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예산운영팀(061-338-0058)로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