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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전화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에 따른 협조 요청
    • 담당부서 : 고객센터
    • 등록일 : 2010.07.20
    • 조회수 : 2031
공단은 지난 1년간 공단의 서비스를 받은 고객 3,500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를 측정합니다.

▶ 조사기관 : 여론조사 전문기관 `나이스 알엔씨`
▶ 조사기간 : 2010. 7 ~ 9월중
▶ 설문방법 : 전화조사
▶ 설문문항 수 : 10문항
▶ 만족수준 측정방법 : 1~7점으로 측정(높을수록 만족도 높음)
*참고*
공단서비스 만족이 80%이상인 경우 7점(매우만족),
70%는 6점(만족), 60%는 5점(약간만족), 50%는 4점(보통),
40%는 3점(약간불만), 30%는 2점(불만), 20%는 1점(매우불만)


이번 만족도 조사 결과는 공단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 수준을 점검하고 고객의견을 수집하여 공단 정책 및 고객 중심 서비스 개선에 반영할 계획으로 설문요청 시
적극 참여해 주시어 선생님의 의견을 정확히 표현하는 기회가 되어 주시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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