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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명 | 우편번호 | 주소 | 전화번호 | 기관코드 | 법적용 | 학교상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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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전화상담 업무 개선
- 담당부서 : 고객센터
- 등록일 : 2010.07.28
- 조회수 : 2098
공단은 8월 2일부터 콜센터로 전화상담을 하시는 교직원 선생님들께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주민등록번호를 입력 하신 후 상담하시도록 개선하였고,
자동응답 초기 진입 단계를 5단계에서 3단계로 축소하는 등 전화상담 업무 개선을 통해 보다 양질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여 교직원 선생님의 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자동응답 초기 진입 단계를 5단계에서 3단계로 축소하는 등 전화상담 업무 개선을 통해 보다 양질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여 교직원 선생님의 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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