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톡상담 바로가기 챗봇 바로가기 TOP

공지사항

  • 콜센터 전화상담 업무 개선
    • 담당부서 : 고객센터
    • 등록일 : 2010.07.28
    • 조회수 : 2098
공단은 8월 2일부터 콜센터로 전화상담을 하시는 교직원 선생님들께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주민등록번호를 입력 하신 후 상담하시도록 개선하였고,
자동응답 초기 진입 단계를 5단계에서 3단계로 축소하는 등 전화상담 업무 개선을 통해 보다 양질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여 교직원 선생님의 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