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톡상담 바로가기 챗봇 바로가기 TOP

공지사항

  • 경영의 시작은 현장에서부터!(이사장 1일 상담 체험)
    •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 등록일 : 2010.09.15
    • 조회수 : 2370

▷ 주성도 이사장은 9월 15일 대전 콜센터 개소 1주년을 맞아 고객의견 수렴과 현장 중심 경영을 위하여 ‘1일 상담원’으로 근무했다.

▷ 직접 현장의 목소리를 들은 주 이사장은 “교직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제도 개선이 필요하다”며 “주기적인 현장체험을 통해 교직원이 만족할 수 있는 연금행정을 최우선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 2010. 9. 15(수) 이데일리, 연합인포맥스 보도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