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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전화 고객만족도 실시에 따른 협조요청
    • 담당부서 : 고객센터
    • 등록일 : 2011.04.27
    • 조회수 : 2320
공단은 5월2일부터 지난 1년간 공단의 서비스를 받은 고객 중 3,500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오니 설문 요청시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조사기관 : 여론조사 전문기관 `나이스 알엔씨`
조사기간 : 2011. 5. 2 ~ 6. 20
설문방법 : 전화조사
설문문항 수 : 10문항
만족수준 측정방법 : 1~7점으로 측정(높을수록 만족도 높음)
공단서비스에 대한 만족 정도 점 수 비 고 80% 이상 7점
매우 만족 70 ~ 79% 6점 만족 60 ~ 69% 5점 약간 만족 50 ~ 59% 4점 보통 40 ~ 49% 3점 약간 불만 30 ~ 39% 2점 불만 20 ~ 29% 1점 매우 불만
이번 조사는 공단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 수준을 점검하고 고객의견을 수집하여 공단 정책 및 고객중심의 서비스 개선에 활용하고자 하오니 선생님의 의견을 정확하게 표현하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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