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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공단 콜센터 컨택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 등록일 : 2011.07.18
    • 조회수 : 2512



▶ 공단 대전 콜센터는 지난 15일 연금기관 최초로 한국능률협회인증원으로부터 컨택경영시스템(CMS)인증서를 받았다.

▶ 컨택경영시스템(CMS, Contact Management System) 인증서란 한국산업시스템학회 컨택경영센터에서 개발한 규격서로서 컨택센터(콜센터)의 운영형태 및 운영지표를 국제적인 운영시스템규격에 적합하게 적용하여, 컨택센터 운영표준을 기준으로 한 인증서를 의미한다.

▶ 대전 콜센터는 상담원이 25명인 소규모 조직이지만 상담원의 상담 품질, 콜센터의 운영체계 확립, 적극적인 시설투자와 환경개선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CMS 인증을 획득했다.

▶ 이날 1일 상담원으로 근무한 주성도 이사장은 콜센터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이번 CMS 인증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요구에 신속하고 정확히 대응한 결과"라며, "향후에도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조직역량을 더욱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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