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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도 공공기관고객만족도 및 국민 체감도조사 안내
- 담당부서 : 고객지원실
- 등록일 : 2012.08.30
- 조회수 : 6249
2012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및 국민 체감도 조사 안내
사학교직원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에 의거 `12년 9월부터 `12년11월 까지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우리 공단에 대한 고객만족도와 국민 체감도 조사가 실시
될 예정입니다.
조사 목적은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서비스의 개선과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함이며, 설문조사 대상은 학교기관 연금담당자, 연금수급자, 그리고
최근 년간 공단에서 대여를 받은 경험이 있는 교직원 입니다.
설문조사 응답자로 선정되는 사학가족 분들께서는 이점 널리 양해하시고
본 조사가 원활히 진행될 수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관기관 : 기획재정부
○ 설문조사주관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 설문조사 실사기관 : 미공개 실시
아울러,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객지원실 이지연 02-769-4439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학교직원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에 의거 `12년 9월부터 `12년11월 까지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우리 공단에 대한 고객만족도와 국민 체감도 조사가 실시
될 예정입니다.
조사 목적은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서비스의 개선과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함이며, 설문조사 대상은 학교기관 연금담당자, 연금수급자, 그리고
최근 년간 공단에서 대여를 받은 경험이 있는 교직원 입니다.
설문조사 응답자로 선정되는 사학가족 분들께서는 이점 널리 양해하시고
본 조사가 원활히 진행될 수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관기관 : 기획재정부
○ 설문조사주관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 설문조사 실사기관 : 미공개 실시
아울러,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객지원실 이지연 02-769-4439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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