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톡상담 바로가기 챗봇 바로가기 TOP

공지사항

  • 전화 고객만족도조사(CSI)실시 관련 협조요청
    • 담당부서 : 고객지원실
    • 등록일 : 2013.04.22
    • 조회수 : 3109
사학연금은 지난 1년간 공단의 서비스를 받은 고객 3,500명을 대상으로
전화 고객만족도를 실시합니다.

▶ 조사기관 : 여론조사 전문기관 `(주)리서치 랩`
▶ 조사기간 : 2013. 4 ~ 6월중
▶ 설문방법 : 전화조사
▶ 설문문항 수 : 7문항
▶ 만족수준 측정방법 : 1~7점으로 측정(높을수록 만족도 높음)

이번 만족도 조사 결과는 공단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 수준을 점검하고 고객의견을
수집하여 공단 정책 및 고객 중심 서비스 개선에 반영할 계획으로 설문요청 시
적극 참여해 주시어 선생님의 의견을 정확히 표현하는 기회가 되어 주시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