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톡상담 바로가기 챗봇 바로가기 TOP

공지사항

  • 2015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PCSI) 조사 협조 안내
    • 담당부서 : CS총괄팀
    • 등록일 : 2015.11.20
    • 조회수 : 4040
사학교직원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제2항에 의거 `15년 11월 중순부터 `15년 12월 말까지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우리 공단에 대한 고객만족도와 국민체감도 조사가 실시될 예정입니다.

 조사목적은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서비스의 개선과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함이며, 설문조사 대상은 학교기관 연금담당자, 연금수급자 그리고 최근 1년간 공단 대여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총796명을 대상으로 실시됩니다.

 설문조사 응답자로 선정되는 사학가족 분들께서는 이점 양해해 주시고 본 조사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 부탁 드립니다.

 ㅇ 조사기간 : 2015.11.16.부터 조사 완료 시까지
 ㅇ 설문조사주관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ㅇ 설문조사 실사기관 : 비공개 실시
 ㅇ 조사방법 : 전화 조사
 ㅇ 조사근거 :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제2항
 "국민에게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은 그 공공기관의 서비스를 제공받은 국민을 대상으로 연 1회 이상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야 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객지원실 CS총괄팀 (061-338-0233, 정영석)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