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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2016년도 자체 전화고객만족도조사 결과 및 고객의견에 대한 조치사항 안내
    • 담당부서 : 고객총괄팀
    • 등록일 : 2016.09.01
    • 조회수 : 4317
1. 공단 서비스에 대한 고객(교직원 및 연금수급자) 만족도 측정을 위해 실시하였던 "2016년도 자체 전화고객만족도조사"에 대한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립니다.
ㅇ 실시기간 : 2016.6월~7월
ㅇ 대상 : 2015.7월~2016.5월까지 공단 서비스를 경험한 20세 이상 80세 미만 성인 남녀
ㅇ 2016년도 자체 전화고객만족도조사 종합점수 결과 : 89.0점(전년대비 3.2점 상승)
- 징수부문(연금업무 담당자) : 92.7점
- 급여부문(연금수급자) : 87.1점
- 대여부문(대여서비스 경험자) : 90.1점

2. 아울러 만족도 조사시 접수된 고객의 소중한 의견(VOC)에 대한 조치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앞으로도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사학교직원 및 연금수급자로부터 신뢰 받는 사학연금공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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