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톡상담 바로가기 챗봇 바로가기 TOP

공지사항

  • 통합정보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사업자 선정 제안요청 설명회 안내
    • 담당부서 : 전산운영팀
    • 등록일 : 2022.05.12
    • 조회수 : 300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아래와 같이 ‘통합정보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용역 사업’ 제안요청 설명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하고자 합니다.

 

< 행사개요 >

○ 행 사 명 : 통합정보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사업 제안요청 설명회

○ 사 업 명 : 통합정보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사업

○ 일    시 : 2022. 5. 18.(수) 16:00

○ 내    용 : 사업내용, 제안유의사항, 질의응답

○ 진행방법 : 온나라 PC영상회의(vc.on-nara.go.kr) 시스템을 활용한 온라인 설명

○ 문의처 : 전산운영팀 김민식 과장(0306)


< 참여 신청방법 >

○ 첨부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설명회 당일 이전 이메일로 제출(minsik@tp.or.kr)

 

< 설명회 진행방법 >

○ 온나라 PC영상회의(vc.on-nara.go.kr) 시스템을 활용한 온라인 실시간 진행

 ※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행사 당일 민원인코드 발송(이메일/문자)

 ※ 참여 희망자는 설명회 이전 온나라 PC영상회의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법 숙지 필요

    - 주소 : http://vc.on-nara.go.kr/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