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톡상담 바로가기 챗봇 바로가기 TOP

공지사항

  • 홈페이지 개선 작업에 따른 연금정보서비스 및 일부 메뉴 중단 안내
    • 담당부서 : 홍보팀
    • 등록일 : 2022.12.07
    • 조회수 : 1287




안녕하십니까? 홍보팀, 전산운영실에서 안내드립니다.


고객님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홈페이지 개선 작업 및 정보시스템 점검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해당 기간 내에는 홈페이지 일부 메뉴가 중단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작업 일시 : 2022.12.09.(금) 18:30 ~ 24:00

   (* 작업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작업 내용 : 홈페이지 개선 작업 및 공단 정보시스템 점검 작업(공인 IP 변경 작업)

□ 중단 업무 : 연금정보서비스 / 제휴복지 / 소셜에듀+센터 및 일부 메뉴 

               *애플리케이션으로 연금정보서비스를 이용 부탁 드립니다.





□ 업무 담당 : 전산운영팀 김민식(0286), 홍보팀 박미지(0365)



감사합니다.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