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톡상담 바로가기 챗봇 바로가기 TOP

공지사항

  • 이용자 비밀번호 관리 철저 안내
    • 담당부서 : 고객봉사팀(이종실)
    • 등록일 : 2000.05.24
    • 조회수 : 3427
◈ 홈페이지의 일부 메뉴『업무조회, 업무처리, 물어보세
요』는 공단에 정식으로 이용등록 신청한 실명의 교직원
또는 학교기관만이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는 (ⅰ)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ⅱ) 질의시
이용자의 연금관련 사항을 대조·확인하여 정확한 답변을
드리고자 하기 위함입니다.

※『업무조회, 업무처리』메뉴상 이용자별 조회가능 정보

◎교직원 개인(21종) ◎학교기관 연금업무담당자(63종)
·신분 관련:12종 ·소속교직원 연금정보 관련:21종
·대여 관련: 7종 ·기관정보 관련:16종
·급여 관련: 2종 ·교직원신분변동신고 관련:12종
·부담금 관련:7종
·대여 관련:5종
·문서현황 관련:2종


◈ 이용자께서는 등록정보〔사용자번호(ID)와 비밀번호
(PASSWORD)〕가 유출 또는 도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
여 수시 또는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개인정보
관리에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 비밀번호 변경은 해당 메뉴『업무조회(또는업무
처리) - 사용자정보변경』에서 가능합니다.

☞ 유의사항 : 사용자번호와 비밀번호가 같고 일련번호
또는 동일 숫자·문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에는 도용될
가능성이 높습니다.("예시" 참조) 이 경우 비밀번호를 변
경할 것을 권장합니다.

【예시】 사용자번호(ID) 비밀번호(PASSWORD)
1234 1234
3333 3333
aaaa aaaa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