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톡상담 바로가기 챗봇 바로가기 TOP

공지사항

  • 2005년도 정부산하기관관리기본법에 의한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 담당부서 : 연금지원팀
    • 등록일 : 2005.12.21
    • 조회수 : 3148
2005. 12. 15부터 2006. 2. 20까지 2005년도 정부산하기관관리기본법에 의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우리공단의 고객만족 경영마인드 확산을 통한 고객중심 서비스 구현, 서비스 질의 향상 및 산하기관간 경쟁적 환경조성을 통한 서비스 품질 경쟁력 제고를 위하여 고객만족도 수준을 정확하고 객관적으로 측정하여 향후 고객만족도 수준을 높이기 위한 개선분야 및 실질적인 개선방안의 도출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조사의 상대방이 될 수 있는 우리공단의 직원 및 교직원여러분께서는 이점 이해하시고 본 조사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설문조사 주관기관 :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 설문조사 실시기관 : 코리아리서치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