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톡상담 바로가기 챗봇 바로가기 TOP

공지사항

  • 연금업무 담당자 변경시 처리절차 안내
    • 담당부서 : 경영정보팀
    • 등록일 : 2006.03.20
    • 조회수 : 3428
학교기관의 연금업무 담당자가 변경되었을 때에는 반드시 새로운 연금업무 담당자를 등록한 후 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 연금담당자변경등록 방법
1. [연금업무지원시스템]-[로그인]-[가입정보 및 안내]-[연금담당자변경]로 이동
2. 이전 연금업무 담당자 정보, 현재 연금업무 담당자 정보, 새로운 통신비밀번호, 연락처를 입력 후 [저장]버튼을 클릭합니다.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