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톡상담 바로가기 챗봇 바로가기 TOP

공지사항

  • 연금업무 서류간소화등 개선사항 안내
    • 담당부서 : 고객봉사팀(김종덕)
    • 등록일 : 2000.08.04
    • 조회수 : 4423
학교기관의 연금업무 편의를 도모하고 연금업무의 효율적 운영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연금업무를 개선·시행하오니, 학교기관(연금업무담당자)에서는 이를 참고하여 연금업무를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요 개선사항

1. 서식 변경 및 구비서류 간소화('붙임' 참조)
※ 대상서식
·교직원 임용신고서(101호 서식)
·교직원 신분변동신고서(제102호 서식)
·표준봉급월액사정카드(제107호 서식)
☞ 위 (변경)서식은 홈페이지 『자료실→신고/신청서
식』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2. 부담금 고지업무 개선('붙임' 참조)

붙 임 : 연금업무 서류간소화 및 신고서식 개정등 안내문

☞ 여기(다운로드) 를 클릭하여 주세요!

♣ 기타 문의사항 안내
·징수팀(☎) : 02-769-4221∼9, 4231∼4)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