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톡상담 바로가기 챗봇 바로가기 TOP

공지사항

  • 9월분 부담금납부명세서에 관한 업무 안내
    • 담당부서 : 고객봉사팀
    • 등록일 : 2000.09.07
    • 조회수 : 4950
'9월분 부담금납부명세서'에 대한 문의가 많아 다시 안내드립니다.

1. 공단은 인터넷정보화시대에 부응하고 경비절감과 업무간소화를 위하여 9월분 부담금 고지시부터 '부담금납부명세서'를 다음과 같이 개선·변경하여 시행 하고 있으니, 관련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변경전 : 소속 교직원 전원에 대한 개인별 내역 통보

□ 변경후 : 소속 교직원중 변동된 교직원에 대해서만 개인별 내역 통보

※ 관련자료 : 홈페이지 공지사항(56번) 및 학교기관에 대한 안내문〔징수5110-827(2000. 7.26)〕

2. 아울러, 홈페이지(온라인연금업무)에서는 종전과 같이 소속 교직원 전원에 대한 '부담금납부명세서'를 조회·출력할 수 있으니 필요시 아래의 접속절차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접속절차 : 온라인연금업무(연금담당자) → 신고·신청 → 부담금납부서 → 정기부담금(기관별 개인 고지현황)

※ 기관별 및 개인별 고지현황은 수납처리가 끝나면 재발행이 되지 않으므로 고지자료가 필요한 기관은 발행하여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