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톡상담 바로가기 챗봇 바로가기 TOP

공지사항

  • 2006년도 고객만족도 조사안내
    • 담당부서 : 연금지원팀
    • 등록일 : 2006.10.13
    • 조회수 : 1666
사학교육의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사학교직원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공단은 정부산하기관관리기본법에 따라 2006. 10. 16부터 2006. 11. 17까지 사학교직원을 대상(연금담당자, 연금수급자, 공단에서 대여를 받으신 교직원)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조사 목적은 우리 공단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진단ㆍ분석하고 평가하여 고객만족 서비스 질의 향상 및 산하기관간 경쟁적 환경조성을 통한 서비스 품질 경쟁력 제고를 위하고자 함입니다.

설문조사 응답자가 되실 수 있는 사학 가족분들께서 이점 널리 이해하시고 본 조사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설문조사 주관기관 :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 설문조사 실시기관 : 코리아리서치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