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톡상담 바로가기 챗봇 바로가기 TOP

공지사항

  • 해피콜 및 상담예약제 실시 안내
    • 담당부서 : 고객지원팀
    • 등록일 : 2007.06.27
    • 조회수 : 1789
ㅇ 공단에서는 전화연결 불편을 해소하고 선생님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해피콜` 및 ‘전화상담예약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고객과 함께 하는 ‘해피콜’

교직원 여러분들의 체감 서비스 수준을 파악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과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해피콜’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단 임원 및 고객지원팀장이 업무처리 및 서비스개선사항 등에 대해
직접 선생님들의 의견을 듣고자 하오니 전화를 받은 선생님들의
많은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 담당자 연결 어려우실 때 `전화상담예약제` 이용해 주세요

전화 상담중 다른 업무 담당자와 통화가 필요한 경우, 선생님이 원하시는
시간에 공단의 해당 담당자가 전화를 드려 상담이 이루어지도록 하는
방법입니다.
근무시간 이후에는 당직실에서 상담예약을 받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