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톡상담 바로가기 챗봇 바로가기 TOP

공지사항

  • 2008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 담당부서 : 고객지원팀
    • 등록일 : 2008.11.14
    • 조회수 : 1786
사학교육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사학교직원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08.11.17부터 2008.12.19까지 공공기관의운영에관한법률 제13조에 의거 우리 공단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가 실시될 예정입니다.
조사 목적은 우리 공단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진단ㆍ분석하고 평가하여 고객 만족 서비스 질의 향상을 제고하기 위함이며,
설문조사 대상은 학교기관 연금담당자, 연금수급자, 사망조위금수급자,그리고 공단에서 대여를 받으신 교직원입니다.
설문조사 응답자로 선정되는 사학 가족분들께서는 이점 널리 이해하시고 본 조사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아울러, 지난 1년간 우리 공단이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한 내용을 정리하여 첨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설문조사 주관기관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 설문조사 실사기관 : 코리아리서치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