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톡상담 바로가기 챗봇 바로가기 TOP

공지사항

  • ‘고객소리상’ 시행
    • 담당부서 : 연금기획부
    • 등록일 : 2009.09.21
    • 조회수 : 1821
▶ 공단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접수된 고객의 소리(VOC)를 대상으로
매월 2명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을 제공하고,
연말에는 월별로 선정된 VOC중 가장 우수한 의견을 선정하여
포상하는 것을 내용으로 하는 ‘고객소리상’을 운영합니다.

▶ 참여방법은 공단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코너의 ‘제안합니다’ 에
의견을 올려주시거나, 유선(02-769-4439) 또는 우편으로 의견 제출이 가능합니다.

* 우편발송처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7-2 연금기획부 CS파트
고객소리 담당자앞

▶ 이번 `고객소리상` 시행은 공단에 대한 고객의 아이디어를 제공 받아
좀 더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심 고객에게 감사를 표하고자 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교직원 선생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