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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단 고객만족도 조사 한단계 상승
-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 등록일 : 2010.12.28
- 조회수 : 20
- 기사제공처 : 기획조정실
◈ 지난달 24일, 기획재정부에서 주관하는 『2010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우리 공단은 전년도 보다 5점 가량 상승한 88.1점이라는 양호한 고객만족도 점수를 받았다.
◈ 지난해 공단은 대폭 개정된 연금제도가 안정적으로 정착 운영될 수 있도록 연금운영시스템 개선은 물론 452개 학교기관 방문 설명회 및 연금업무를 지원하는 각종 책자 발간, 홍보매체의 적극 활용과 고객관리시스템 구축 등 고객중심의 경영을 위해 전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심혈을 기울였다.
◈ 주성도 이사장은 “이번 결과는 전 임직원의 노력뿐만 아니라 교직원 및 학교기관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이 이루어낸 성과였다”며 “공단은 앞으로도 사학가족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말했다.
◈ 지난해 공단은 대폭 개정된 연금제도가 안정적으로 정착 운영될 수 있도록 연금운영시스템 개선은 물론 452개 학교기관 방문 설명회 및 연금업무를 지원하는 각종 책자 발간, 홍보매체의 적극 활용과 고객관리시스템 구축 등 고객중심의 경영을 위해 전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심혈을 기울였다.
◈ 주성도 이사장은 “이번 결과는 전 임직원의 노력뿐만 아니라 교직원 및 학교기관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이 이루어낸 성과였다”며 “공단은 앞으로도 사학가족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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